공간 브랜딩을 위한 필수적인 방법


당신의 사무실 공간 브랜딩과 같은 메시지를 전달합니까? 그래야죠!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는 브랜드 메시지, 가치 및 목표를 사무실에서 구현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여러분도 그렇게 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브랜딩은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대규모 다국적 기업이든, 아니면 막 시작한 기업이든, 잠재 고객이 가장 먼저 보는 것은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브랜드는 단순한 로고와 컬러 스킴을 넘어, 당신의 회사의 개성이에요. 당신의 공간 브랜딩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가치와 당신의 서비스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디자인과 언어의 조합을 통해, 여러분의 독특한 브랜드는 여러분이 즉시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대한 감각을 제공합니다.

브랜딩의 중요성

당신은 날렵하고 스타일리쉬한가요, 아니면 재미있고 변덕스러운가요? 최고급 고객을 대상으로 하십니까? 아니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하십니까?

대부분의 기업은 제대로 브랜드화된 웹 사이트와 마케팅 자료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사무실에서 브랜딩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고객 미팅을 현장에서 진행하는 경우, 브랜드가 잘 갖춰진 사무실이 필요함은 분명합니다. 결국,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자 한다면 온 브랜드 오피스는 전문적이고 유능해 보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고객이 작업 공간에 발을 들여놓지 않더라도 브랜딩은 중요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직원들 사이에 공동체 의식을 길러주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누구인지, 여러분의 회사 철학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들이 매일 무엇을 향해 일하고 있는지를 상기시켜줍니다. 이는 그들이 애초에 왜 귀사에 입사했는지 시각적으로 상기시키며, 팀 전체에 팀워크를 촉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사무실 공간을 브랜드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살펴보겠습니다.

1. 기존 브랜드에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무실을 변경하기 전에 기존 브랜드에 만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사의 로고와 색상표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합니까? 당신의 사명감과 가치관은 어떻습니까? 직원들은 어떤가요? 그들은 당신의 임무, 당신의 비전, 그리고 가치를 알고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이 먼저 그것에 착수할 필요가 있습니까?

고민이 있다면 지금 해결하세요. 사무실 공간을 바꾸는 데 시간과 돈을 쓰기 전에 변경하는 것이 이후보다 훨씬 쉽습니다.

2. 당신의 이야기를 하세요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만족하십니까? 훌륭합니다. 이제 여러분의 이야기를 여러분의 사무실에 접목시킬 때입니다.

스토리텔링은 비즈니스 내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가격에만 신경 쓰지 않고, 그들이 누구와 거래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들을 움직이게 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사업은 항상 인간관계에 관한 것이었지만, 이제는 개인적인 것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스토리텔링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사실, 그것은 뇌 활동을 자극하는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특히 젊은 층의 사람들은, 당신과 사업을 하기 전에 당신을 좋아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사명을 믿고 여러분이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믿고 싶어합니다.

,